걸스플래닛999 초반 1,2회 차 때 참 재미있게 봤는데..
요즘 여러 서바이벌 예능에 빛을 발하지 못하고 다음 주 마지막 생방송이 다가왔네요.

세 번째 생존자 발표식에서 27명 중 9명 탈락 후 17위+플래닛패스1명=18명으로
다음 주 생방송 미션 완수하고 데뷔조가 결정되려나 봅니다.


OOO미션 직캠 투표 결과

지난주 크리에이션 신곡 미션 U+Me=LOVE 베네핏은 이번 투표 순위에 반영된 것 같은데,
OOO미션 베네핏은다음 주 발표되는 투표 순위에 반영되는 것일까요?


순위 투표수에 보니 휴닝바이에최유진 참가자는 베네핏 적용된 투표수라는 표시가 안 나오더라고요.

OOO미션 베네핏 다음 주 투표 순위에 반영된다면 서영은 참가자 다음 주에도 데뷔조 TOP9 기대해봐야겠네용.



■ 걸스플래닛 999 투표순위결과

1-9위 TOP9 9명

션샤오팅의 득표수는 범접할 수 없는 수치네요. 글로벌도 그렇고 한국 투표수도 2위와 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ㄷㄷ

역시~ 미모짱 심소정! ㅋㅋ 션샤오팅!

중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항미원조 신장목화 관련 발언 흔적이 없는 참가자인 이유도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TOP9 탐색전 제외하고 투표로 처음 9위에 이름을 올린 서영은님!

제가 마음속으로 열심히 응원하는 친구인데, 크리에이션 미션에서 배네핏을 받아 9위까지 오르게 되었습니다.^^

한국 투표수는 적은 편인데 글로벌 투표수가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안정적인 등수는 아니기 때문에 다음 주 결과까지 지켜봐야겠네요~


10~17위 + 플래닛패스

아마 다음 주 결과에서는 수루이치 or 김채현 참가자가 다시 TOP9에 들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마스터들에게 플래닛 패스로 선택받아 생방송에 참여하게 된 귄마야 참가자!!
전소미 같은 느낌이 있는데 이번 데뷔 안되더라도 방송에서 다시 볼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아이돌 데뷔의 꿈을 가진 참가자들에게 정말로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지난번 조촐한(?) 팬미팅도 그렇고, 이번 팬들이 보내준 영상 보니 제가 다 울컥 ㅋㅋㅋ

누군가가 나를 좋아해 준다는 게 참 고마운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해준 것 없이 날 좋아해 주고 전 세계에서까지 나를 지켜보고 응원해주고 있다는 것은 고마운 걸 넘어서서 정말 감동이겠죠.


그리고 천신웨이 ㅠㅠㅠ

비록 순위 발표식에서 소감을 한마디도 못했지만, 마지막에 눈물 콧물 범벅이 되어가며 남겨주었던 멘트가 너무 인상 깊었고 감동을 받았네요 ㅠㅠ

탈락한 친구들 이제 시작이니까 앞으로를 응원합니다~

우리의 인생은 시작됐고
이미 빛을 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그동안 저희의 꿈을 지켜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