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방학에 어린이집 휴원에 ... 

저에게 가장 힘든 것은 아이들 삼시세끼

밥차려주기였어요.

(저만 그런것 아니죠? ^^;;;)

 

밥만 차려주나요,

아이들 간식도 줘야하는데

과자 아이스크림을 매일 먹일 순 없고

요리는 나에게 너무 어렵지만,

어쩔 수 없이 가끔씩 주방에 선답니다.ㅎㅎ

 

오늘은 마트에서 옥수수캔 사서

간단하게 먹일 수 있는

옥수수캔 요리 만들어 보려고요.

 


재료

옥수수캔 1개

마요네즈

슬라이스 치즈 (취향것)


옥수수캔을 따서 채반에서 물기를 빼 준다음

(한번 행궤도 좋아요)

후라이팬으로 옮겼어요.

 

 

불을 중불정도 올리고 지글지글 해준 후 

마요네즈를 큰 원 두개 둘러줍니다.

 

 

옥수수와 마요네즈 잘 섞어준 후,

밑바닥이 누르게 끔 지져줍니다.

 

 

밑이 자글자글 살짝 누를 정도로 익혀주고

(뒤적 뒤적 볶지 않고 중간에 살짝씩만

뒤집어 줍니다.)

 

단.짠.고소한맛이 어우러져 콘치즈는 아니지만

초간단 옥수수캔 요리 이대로 내놓아도

저와 아이들은 너무 맛있게 먹어요^^

 

 

불을 끄고 슬라이스 치즈를 올립니다.

저는 2장 넣었어요. 

 

 

뚜껑을 닫았다가 30초 후에만 열어도

슬라이스 치즈가 알맞게 녹아요.

 

후라이팬에서의 모양 그대로 담아도 좋고

저는 살짝 섞어 보았어요.

 

 

보통 콘치즈는 모짜렐라 치즈를 넣는데요.

 

하지만 집에 모짜렐라 치즈는 없고, 

콘치즈 하나 만들기 위해 구매하긴 좀 그래서

평소 좋아하는 슬라이스 치즈 넣었는데

이것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간단한 아이들 간식으로 옥수수캔 요리

모짜렐라 치즈대신 슬라이스 치즈 콘치즈

간단하게 뚝딱 만들기 좋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