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8화 지난주에 이어 맨오브우먼 미션 결과가 공개되었고 ,

기다리던 대망의 세미파이널 진출 크루가 결정 되었습니다.

세미파이널 최종 1위 - 훅


1위 - 훅
2위 - 홀리뱅
3위 - 코카앤버터

3위까지는 자동으로 파이널 진출이 확정되었고, 최종 6위는 탈락, 그리고 5위 6위는 배틀 하여 탈락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프라우드먼 최종 6위로 탈락하였어요.

그런데 제시신곡안무창작미션 가산점이 총 200점이나 되어서 정말 깜짝 놀랬네요...
훅과 YGX는 각각 100점씩 베네핏을 받았어요.

저는 진짜 제시신곡미션 글로벌 대중투표 좋아요 수 홀리뱅 크루가 가장 높을거라 기대했고 ㅋㅋ
제시신곡미션 베네핏 받고 맨오브우먼 대중투표도 1위해서 최종 1위로 세미파이널 올라갈 것이라 생각했는데 제 기대와는 다르게 훅이 대중들에게 많은 좋아요 수 를 받았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마음에 맨오브우먼 미션만 따로 보았는데 역시 홀리뱅이 1위!


| 세미파이널 탈락 크루 - 프라우드먼


먼저 맨오브우먼 미션결과는 5위였지만 세미파이널 최종순위 6위가 된 프라우드먼은 배틀할 기회도 없이 바로 탈락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프라우드먼 모니카씨는 그냥 댄서가 아닌 춤을 예술화 시키고자 다양한 시도를 하는 분인것 같아요. 매번 경연해 왔던 무대들을 생각해보면 독특하고 기발한 무대를 많이 보여주었것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맨오브우먼 미션은 동영상으로 처음 봤을때 가사보기 바빠서 춤추던 모습들은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았는데 이번에 TV로 다시 보니 뭔가 사람을 집중하게 만드는 퍼포먼스였다고 생각합니다.

그치만 그 깊이에 대해서는 조금 이해하기가 어려웠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프라우드먼 모니카씨 마지막 남긴 멘트가 너무 멋지고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제 목적은 이뤘어요. 대중들이 더 많은 댄서씬을 좀 알아차리는? 그런 시간이 됬으면 했고, 이게 전부이지 않아요.
누구든 춤출 수 있다는 말은 완전 정답이거든요.
댄서라는 직업은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할 수 있는 것이길 바래서, 제가 <스트릿우먼파이터>를 통해 어떤 힘이 생겼다면 그 부분을 위해서 노력할 생각입니다.


박재범씨도 비슷한 말을 했는데, 스우파 참가한 모든 댄서들은 다 같은 마음이겠죠.

아마도 이제 사람들은 댄서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달라졌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몬스터엑스 출신 원호보다 허니제이와 홀리뱅의 모습을 더 많이 봤고 찾아봤으니까요 ㅎㅎ

앞으로 대한민국 모든 댄서들을 응원할께요^^



| 세미파이널 탈락 배틀 - 라치카 & YGX

세미파이널 4위 라치카와 5위 YGX가 배틀을 통해 세미파이널 진출크루를 결정했는데용.

와 진짜 오늘은 시청자인 제가 봐도 어느팀을 고를지 힘들었는데, 그만큼 두 크루 실력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라치카와 YGX 배틀은 5전 3승제였는데 라치카 3승 YGX 2승으로 라치카가 승리했습니다.

그 배틀중 마지막 배틀이 진짜 쵝오였어요.

여진씨도 정말 혼신을 다해 춤을 추셨고 피넛씨는 라치카 사람들이 접신했다고 하심 ㅋㅋㅋ

여진님 완전 에너자이져였지만 피넛님 오늘 왁킹은 정말 멋있었어요.

저에게 왁킹이란 분야는 잘 모르기도 하지만 취향은 더욱 아니었는데, 개인적으로 스우파 왁킹 전문 댄서들 중 젤 잘추시는 것 같아용 ㅎㅎ

(홀리뱅 로아님 오늘 엄청 이쁘심;;)



YGX는 라치카와의 배틀 패배로 최종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누가 져도 이겨도 이상하지 않았던 배틀이었고, 말 그대로 졌잘싸 였네요.

그리고 YGX B-Girl 예리아시안게임과 파리올림픽 출전을 알리는 멘트를 했는데요!!

비보잉이 2022년 중국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정식종목 채택. 그리고 2024년 파리올림픽에도 채택되어서
우리나라 B-Girl 대표로 출전할 예정인가봅니다!!

와우!!


지난 2018년도 아르헨티나 유스올림픽에서도 브레이크댄스(비보이) 여자 개인 부문에서 동메달을 땃었던 기록이있네요.

좋은 성적 기대해도 될까요? ^^ 열심히 응원하고 또 응원할께요~



허니제이 귀여우심 ㅋㅋ



이제 다음주면 스우파도 마지막이네요. 아쉽 ㅠㅠ
마지막 파이널 생방송에서 과연 어느 크루가 이길것인지~~ 두근두근~

문자투표를 한다고 하니까 쉽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럼 모두들 응원투표 하러 GOGOGO~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