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푀유나베 밀키트

평일 오후 이마트에서 밀키트 할인판매 중

밀푀유나베가 있어서 얼른 집어왔습니다!

 

유통기한이 임박해서인지,

원래 금액 15,800원에서 자그마치 50% 할인해서 

밀푀유나베 밀키트를 7,900원에 구입했어요.

이게 웬 횡재일까요 ㅋㅋㅋ

 

포장의 이미지가... 너무나 먹음직스럽고

보고만 있어도 너무 맛있는(?)

밀푀유나베 비주얼입니다.

 

 

밀푀유나베설명

설명이 자세해서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나베 육수 액기스, 야채, 고기는 모두 진공포장으로 

알차고 간편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밀푀유나베설명

나베 육수를 끓이고 배추, 깻잎, 소고기를

켜켜이 쌓아서 넣어주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다양한 식재료를 함께 넣어도

좋다고 하여, 저는 냉동실 몇개 남아있던

물만두를 넣어주었어요.

 

 

밀푀유나베야채

재료를 모두 넣은 모습인데, 만두와 떡은 바닥에~

혹시 몰라 넉넉한 사이즈의 냄비를 준비 후

보글보글~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아요 총 20분)

 

 

밀푀유나베만들기

다 끓여서 먹기 직전의 모습이에요.

 

너무 큰 사이즈의 냄비에 끓였는지

보기에는 그럴싸해 보이지가 않아요 ㅎㅎㅎ

 

하지만!

PEACOCK FRESH 밀푀유나베 밀키트

 맛은 우주 최강 짱짱짱!

우리집 아이들도 맛있다고 폭풍흡입했습니다.

 

어른1 + 아이2  (초등학생, 유치원생) 해서

총 3인 먹었는데, 적당한 양이었어요. (성인2 OK)

야채를 더 준비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국물이 많이 남았거든요~~~

 

내돈내산 간편 저녁 한 끼 너무 맛있었어요!!

PEACOCK FRESH 밀푀유나베 밀키트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