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라우드 JYP와 피네이션 캐스팅 마지막 라운드로 남은 인원들의 캐스팅 및 탈락자가 확정되었습니다.
<남은인원 : 케이주, 이계훈J, 우경준P, 김민성, 윤동연, 이동현, 최태훈P, 장현수P> 

역시나 지난 주 예상했던 대로 캐스팅이 이루어졌어요^^

 


■ 라우드 11화 캐스팅 결과

 

1. 우경준 > 피네이션 캐스팅

오른, 왼, 정, 후 어느면으로 보아도 남돌 최적화 되어있는 비주얼이죠.

춤과 랩과 미모를 담당하게 되겠죵~ ^^^^^^

피네이션 아이돌 그룹 구성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인재중 한명입니다. (또 한명은 천준혁^^)

 

 

2. 최태훈 > 피네이션 캐스팅

바른생활 사나이라는 프레임을 깨고 싶은 내용을 담은 가사와 멋진 영상으로 연출된 무대를 보여주었어요.

전 피네이션 연습생 출신으로 춤과 노래에 강점이 있어요.

 

 

3. 운동연 > JYP 캐스팅

연습벌레, 철저한 자기 관리의 노력파라고 합니다.
춤 노래 가능하고 라이프스타일과 트레이닝 스타일도 JYP와 잘 어울렸어요.

 

 

4. 이동현 > JYP 캐스팅

연습한 기간은 짧지만 아이돌의 끼가 충분히 넘치는 참가자입니다.

"노력하면 할 수 있는 부분이 약하고, 노력해도 하기 어려운 부분이 강하다" 며 박진영PD가 

대놓고 좋은 티를 내는 모습이 방송되었어요 ㅋㅋ 

 

 

5. 케이주 > JYP 선택

같은 참가자들도 집중하게 되는 가파른 상승세며 대어죠.

이미 형성된 팬들이 우.천.케 (우경준,천준혁,케이주) 라는 꿈의 조합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살짝 안타깝네요 ㅎㅎㅎ JYP 피네이션 모두의 선택을 받았어요.

 

 

6. 이계훈 > JYP 선택

제주도 막내아들로 태어나 기계체조와 전국체조대회 수상경력이 있고, 13살때 JYP 연습생이 됬었다네요. 

이번 라운드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피네이션 '던' 의 노래도 좋더라고요 ㅎㅎ)

 

 

JYP가 아닌 피네이션을 선택하여 5년간의 냉동인간에서 벗어나 보란듯이 멋지게 데뷔하길 바래보았으나!

이미 가사에서 JYP에 대한 의리 충성 보답 보은의 내용이 실려있더군요 ㅎㅎ

 

 

역시 JYP와 피네이션 양쪽의 러브콜을 받았어요~

 

박진영 이계준 군 무대 후 '왜 이런 보석을 이제서야 알아봤을까?' 하는 듯한 모습이에요.

눈에 하트 백만개 나오는중 ㅋㅋ

 

 

■ 보류 참가자 추가합류 (고키, 장현성, 강현우)

지난 주 아무곳에도 캐스팅 되지 않는 충격을 주었던 우리 고키군.

JYP로 캐스팅 될 줄 알았는데 피네이션으로 추가 합류 하게 되었습니다.

 

팀 내 밸런스 부분 때문에 보류 되었으나 싸이 PD가 생방송 무대로 이 부분을 보겠다고 하네요.

정말 다행이에요. 막 박수치며 좋아했다는 ㅋㅋㅋㅋ

고키 축하해! 화이팅!

 

피네이션 전 연습생 장현수

행주의 레드썬 정말 좋아하는 노래로 멋진 무대 펼쳐 주었으나 싸이PD에게 버림(?) 받고 얼떨떨 충격받은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주었었는데요. ㅠㅠ 그래도 마지막에 피네이션에 추가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싸이PD가 그래도 내 사람들은 잘 챙기는 듯한데요.

장현수 군 입장에서는 조금 상처받았겠지만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이겠지요.

 

 

그리고 작곡 편곡 능력을 겸비한 춤꾼 강현우JYP에 추가 캐스팅 되었는데요.

JYP는 2장 남은 캐스팅 카드 1장을 강현우 군에게 쓰게 되고 임경문 (전 JYP연습생)군은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강현우 군 캐스팅 결과 듣고 놀라면서 왼쪽 임경문 군 눈치를 ㅠㅠㅠ

 


이로써 최종 탈락자는 총 3명 이수재, 임경문, 김민성 군이 되었고, 

JYP 9명 X 피네이션 10명 이 생방송 무대 대결 라운드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생방송 라운드는 총 3회에 걸쳐서 진행되고 생방송에서 진 팀에서 더 많은 탈락자가 나오게 된다고 하는데요.

총 몇명이 데뷔하게 될지는 결과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을것 같아요.

 

생방송 투표 잊지말고 꼭 해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