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SBS의 LOUD 라우드~
몇부작인지 정보가 나와있지 않나 잘 모르겠지만, 보통 12회차 정도 진행된다 예상해 본다면 벌써 중반으로 넘어가고 있는 상황이네요. 이러한 오디션 서바이벌 같은 예능 프로그램은 항상 저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주기 때문에 LOUD 라우드 1회부터 빼놓지 않고 시청하고 있습니다만...

JYP 박진영과 피네이션 PSY 싸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보이그룹 프로젝트라는 기대감 때문인지 첫회에는 시청률 9%라는 좋은 시청률로 출발했으나, 시작과 다르게 라우드 시청률 점점 하락하여 3%까지 떨어졌고 매회차 저점을 갱신 중에 있어요.

어디까지 떨어질꺼니?


물론 라우드 시청률이 전부는 아니지만,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나오는 방송 프로그램이 인기가 없다고 생각하니 아쉽고 우울한건 어쩔 수 없어요 ㅜ.ㅜ

시청률이 낮은 이유 개인적인 생각 몇가지 적어봤어요.
뭐 심플하게 보면 그냥 노잼. 재미가 없어서 안보는 것이겠지만요.

| 무대에 집중된 방송

참가자들 생활하는 모습, 과정 등의 함께 어울리는 모습 비중이 너무 적어서 아쉽습니다.!!!!
무대에서의 모습 외에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재미가 없어요. 시청자는 이런 부분을 더 좋아한단 말입니다!!!!!
6회에서 JYP 박진영이 천준혁 군 스텝들 사이에서 칭찬이 자자하다고 했는데 어떤 일화가 있었는지? 합숙은 안 하는 것 같으니 어떤 식으로 하루 일과를 보내는지? 등의 에피소드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 너무 익숙해져버린 국민 프로듀서

라우드는 K-POP스타와 프로듀스101을 섞어 믹스나인같이 만든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이미 기존의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에 이미 적응된 것 같아요^^;;;

이전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에서는 내가 응원하는 참가자를 내 손으로 스타를 만들기 위해 그 누구보다 열심히 투표에 참여하고 홍보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투표 때면 온 가족 휴대폰으로 돌려가며 투표하고 여기저기 응원 댓글 달고 홍보했었는데..ㅋㅋ 라우드 사전투표 있어서 저의 원픽 천준혁 군과 더불어 몇몇 분들 함께 투표하고 있긴 하지만 동기부여가 약한 것 같습니다. 얼만큼 비중이 반영되는지도 모르겠고요..

SBS 라우드 캡쳐 화면

라우드 투표 7명을 하면서 궁금한 것들이 많아요.
JYP X 피네이션 총 7명 프로젝트성 그룹인지? , 소속사 변동이 있을 수도 있는지? (소속사 투표가 있으니)
사전투표 반영 비율은 얼마나 되는지? 등등 계속 지켜보아야 알 수 있겠네요.

어찌 보면 소속사 연습생들의 데뷔전 홍보 프로그램일지도 모르겠네요. 특히나 첫 아이돌 그룹 스타트를 끊게 될 피네이션에서는 더더욱 심혈을 기울일 수밖에 없을것이구요.

SBS 라우드 캡쳐 화면

그렇다 하더라도 저는 계속 라우드 시청하며 원픽 천준혁 군을 응원할 것입니다!
천준혁 군과 더불어 다른 모든 참가자 친구들의 꿈인 데뷔를 위해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PS. 아참, 그리고 피네이션에서는 우리 친구들 스타일링 조금만 더 신경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천준혁 : 좋아하는것 농구, 싫어하는것 공부, 매력포인트 웃음 이지만 젖은 머리 및 의상 안어울림 ㅜㅜ
그래도 우리 가족 모두가 응원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