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2차 생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주 JYP가 피네이션에 3:0으로 완패했기 때문에 분명 JYP에서도 충격을 받았을것이기 때문에
이번주에는 JYP가 칼을 갈고 나올 것이라 생각을 하며 기대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떨리는 심장을 부여잡고 가족들과 TV앞에 앉았습니다~
(대체 나는 왜 떨리는 것인가 ㄷㄷㄷ ...)

그럼 개인적인 의견이 담긴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 1 라운드: 빌보드 미션


1. JYP - Billie Eilish <bad guy>


베드가이의 속삭이는 듯 흥얼거리는 듯 한 노래하는 느낌으로 경연을 하긴 어려우니
둥둥거리는 베이스 라인을 살려, 원곡의 느낌을 좀더 가져가서 세련된 무대를 꾸몄더라면..

이 곡은 TV 광고에도 나왔어서 비트만 들어도 누구나 알만한 곡이기 때문에
조금 더 친숙하게 시청자들에게 다가왔을텐데요.

너무 곡 제목만 가지고 꾸민 무대는 아니었는지.. 생각되서 아쉬웠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원곡 영상 참고하시라 가져왔어요.



2. 피네이션 - Camila Cabello <Havana>


생방송 경연이라는 무대에서 은휘, 다니엘 제갈 친구에게 편곡에 직접 참여의 기회를
준 것은 싸이 PD가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점에서는 승패를 떠나서 큰 점수를 주고 싶었어요.

하지만!!

피네이션의 스타일링 센스를 보고는 매우 실망했네용 ㅋ

매력적인 여가수의 빌보드 차트 1위 곡 무대인데 우리 친구들은 너무 평범한 동네 친구들 같다는... ㅜㅜ

# 빌보드 미션 결과 : 피네이션 승


■ 2 라운드: 콘셉트 미션 (스쿨, 교복)


1. JYP - 스트레이키즈 <School Life>


JYP는 매번 선배(?) 가수들의 무대를 꼭 넣는것 같더라고요.

득인지 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친구들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빵모자 쓴 조두현 군은 좀 아닌것 같구요. (잘생긴 얼굴을 이렇게 하다니 //ㅁ/// )


2. 피네이션 - 방탄소년단 <No More Dream>


오늘의 진정한 피네이션의 승리 무대는 방탄소년단 No more dream 이었습니다.
(인정할 것은 인정하자구요 ^^)

첫 도입때부터 천준혁 군의 모습에서 시선을 사로잡으며 시작부터 멋있었어요.
(책으로 얌마~ 탁탁 시작하는 부분 넘 귀여움 ㅋㅋ)

최태훈 군의 연기도 아주 훌륭했어요^^

마칭밴드 오마주라는데 책상 위에서 난타 공연같은 모습도 인상적이었어요.

# 콘셉트 미션 결과 : 피네이션 승


■ 3 라운드: 걸그룹 미션


1. JYP - 레드벨벳 <피카부 Peek-A-Boo>


케이주, 윤민, 이계훈, 아마루, 이동현 5명 춤과 퍼포먼스가 너무 좋았어요.

아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선곡 이진 하지만, 걸그룹 미션에 충실한 무대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마루 군 탈색머리와 붉은색 의상이 너무 예뻣고, 이계훈 군 미모도 빛이났어요.
그런데 케이주 군에게 씌운 흰색 빵모자는 대체...
화가 나는군요 ㅋㅋㅋㅋ

JYP 스타일리스트들은 빵모자를 왜이렇게 좋아한답니까???

무대 마다 빵모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피네이션 - 소녀시대 <Run Devil Run>


소녀시대 런데빌런 무대도 나쁘지 않았지만 기대했던 새로운 건 없었어요.

걸그룹 미션인 만큼!!

여리여리 하진 않더라도 부드러운 남성미가 돋보이는 무대를 기대했었는데
너무 파워풀한 무대만 준비하는 것 같았고, 멋진 표정만 짓는 듯한 같은 패턴에 지루했다랄까요.

다음 생방송에서는 피네이션 친구들 힘좀 뺀 무대를 보고싶어요.

# 걸그룹 미션 결과 : 피네이션 승



<공개된 투표수>


■ 그리고 탈락자 와 와일드카드

생방송 2차 무대에서도 어김없이 기획사가 선정한 탈락자가 나왔습니다.

JYP에서는 윤동연 군 탈락, 피네이션은 이예담 군 탈락ㅠㅠ

그리고 이번 라우드 생방송 2차에서도 피네이션이 총 3:0으로 승리하였기 때문에
JYP에서 사전팬투표 최하위 선정자가 탈락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박진영 PD가 애정하던 이동현 군이므로;;;
박진영 PD는 손을 들어 와일드카드 사용 의사를 밝혀 이동현 군을 다음라운드에 합류케 했습니다.

하지만 윤동연 & 이예담 두 친구의 탈락에 안타까워 하는 것도 잠시

함께 열심히 땀흘린 친구들과의 이별에 대한 상실감 보다,
단 한번의 승리 없이 연이은 패배로 인한 상실감이 더 커보이는 힘들고 지쳐보이는 JYP 친구들,
특히 케이주 군 너무 걱정이 되었습니다. 흑흑 ㅜㅜ



■ 2차 생방송에 공개된 사전 투표 순위


생방송 마지막에 지난 주 사전 투표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순위를 보고 깜짝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득표수를 놓고 보았더니, 케이주 군은 1위는 그렇다 쳐도, 천준혁 이계훈 우경준 군의 순위를 인정할 수 없어요!!

종합 15위를 차지한 이동현군의 와일드카드 보다 더 인정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ㅋㅋ!!


<지난 주 투표 결과>

아무리 전략적으로 투표했다고 하지만 ㅎㅎ 지난 주와 이렇게 차이가 날 수 있을까요?

여러분 ~~~~
이번부터는 우리 모두 각자 애정하는 친구들에게 직진♥ 하도록 합시다!
중요해요~~~!!!

오늘은 포스팅이 무지 길어졌네요.

저는 피네이션 팬이지만, 피네이션 그리고 JYP 친구들 모두를 응원합니다.

다음주에는 부디 탈락 멤버 없이 모두 아이돌데뷔의 꿈을 이루어
환하게 웃는 얼굴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LOUD 라우드 시청 후 개인적인 소감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