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라우드 8회에서는 k-pop 아이돌 조로 총 3개 조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이번 무대에도 대박 무대가 나오게 되었죠. 새로운 우경준 군의 모습을 보게 되었고,라우드 고키 군! 춤으로 목소리로 귀여움으로 심쿵매력 보여준 고키 군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3개 조의 대결무대 한번 살펴볼게요~

1. 김정민& 장현수& 이예담& 케이주
(곡: ITZY 달라달라)

각자의 개성을 너무 펼쳤나?
밝은 에너지였지만 춤에 대한 혹평으로 88점

 

SBS 라우드 캡쳐

이 팀, 가장 눈에 뜨인 건 비주얼이었는데!
의상이 전~~혀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김정민 이예담 군 코디는 왜이런가요? ;;;
춤에 대한 칭찬을 받았던 참가자였는데.. 안무 또한 멋진 부분이 하나도 없었던 것 같아요 ㅠㅠ

각자의 개성을 너무 펼친건 아닌지 ^^;;
막눈인 제가 보기에도 네 명의 춤 합이 잘 맞아 보이지도 않았는데 의상도 너무 컬러가 분산되니까 K-POP 칼군무에 너무 방해된 거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이건 피네이션의 판단 미스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SBS 라우드 캡쳐

역시나 박진영 PD에게 들은 좋은 평은 '밝은 에너지' 뿐.. 나머지는 모두 혹평이었습니다.

 

 

 

2. 아마루& 이동현& 조두현& 우경준
(곡: 비스트 Shock)
디테일/ 칼군무/ 연기/ 팀워크
K-POP 종합 선물세트 97점


SBS 라우드 캡쳐

Shock는 연인에게 이별 통보를 받아서 쇼크가 온 내용이지만, 연애 경험이 없는 관계로 (레알? ㅋㅋ) 가사 준비에 무리가 있어서, 고향에서의 좋은 추억을 그리워 하지만 데뷔라는 꿈을 앞으로 향해 나가가겠다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SBS 라우드 캡쳐

팀 소개에 버벅대는 우경준 군 ㅋㅋ 이 잘생긴 귀여움은 무엇? ㅋㅋㅋ



SBS 라우드 캡쳐 / 댄스 브레이크 부분의 우경준과 좀비들
SBS 라우드 캡쳐

댄스 브레이크 안무에서 입을 떡 벌리면서 시청했어요. 확실히 첫 번째 무대와는 다른 멋진 무대였습니다요!!
특히 이동현 군.. 능수능란하게 노래를 가지고 노는 듯한 표정과 몸짓에 깜짝 놀랐네요.

SBS 라우드 캡쳐

디테일 칼군무 연기 팀워크 모든 면에서 다 잘했다고 칭찬을 받았어요! 싸이 PD가 무대 후 감동의 눈물을 참는 모습이 보였어요. 여기서 박진영 PD가 피다른네이션이 피네이션의 체면을 세워줬다고 했는데요ㅋㅋ 아마도 첫 팀에 실망을 많이 해서 그런가봐요. (민망 ㅋㅋ)

SBS 라우드 캡쳐

매번 박진영 PD에게 혼나기만 하던 아마루 군이 큰 칭찬을 받았어요.
'멋있게 안 해도 멋있으니까 있는 그대로 하라' 하셨다는 어머니와의 이야기를 하며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ㅜ.ㅜ
싸이도 눈물을 훔치는 장면이 나왔는데 저 역시도 눈시울이 뜨거워졌어요.
이 와중에 아마루 손에 눈길이 가네요. 왜 이렇게 이쁜 거죠? ㅎㅎㅎ


3. 최태훈& 김민성& 고키& 윤동연& 이계훈
(곡: 2PM-10점 만점에 10점)
보이밴드 공연 수준. 96점

 

SBS 라우드 캡쳐

오늘 라우드 8화의 최고는 고키 있는 팀이었어요.
하아... 여태껏 몰랐던 고키 군의 매력을 발견하고선 그 매력에 푹 빠지고 말았네요.



 SBS 라우드 캡쳐

처음 무대가 시작되고 고키 군의 연기부터 샤라웃 부분 칼군무를 보며, 아~ 입을 떡 벌리고 봤던 것 같습니다.

SBS 라우드 캡쳐

고키 군이 다가오며 JYP에게 큰 소리를 지르는 순간...... (고키 목소리 넘나 좋은 것 ㅋㅋㅋ)

SBS 라우드 캡쳐

박진영 PD 동공 커지며 뒤로 쓰러졌어요 ㅋㅋㅋㅋㅋ 고키 ♡ 사랑

5명이 진영 맞추어 앞으로 달려나오던 안무. 너무 멋있었어요.

무대가 왜 이렇게 짧은 것인지.. 계속 보고 싶었어요. 제 기준에서는 고키팀 무대가 제일로 좋았습니다!!!

박진영 PD의 앵콜까지 받으며 전설적인 보이밴드 공연 같다는 최고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더 말이 필요 없죠.
(2번째 팀이 받은 점수 때문에 고민하는 듯 한 모습이 보였어요 ㅎㅎ)
최태훈 군과 고키 군 때문에 사전투표 1등 이계훈 군 존재감이 흐려졌네요;

 

 



라우드 8화에서는 피다른네이션 팀이 1위를 하여 전원 생존하였고, 김정민/하루토/도민규 군이 탈락하여 4라운드 종료하였습니다. 다음회에서는 캐스팅 결과가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두근두근 결과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또 다음주에는 라우드 천준혁 군을 볼 수 있으니 더욱 더 기대됩니다.^^

SBS 라우드 캡쳐 

 




크럼프 프린스, 팜므파탈 고키 .. 라고 하기에 너무 귀여워서 몇컷 올려보았습니다.


라우드 8회에서 심쿵매력 보여준 고키!
셀 수 없이 많은 고키만의 색깔을 볼 수 있었던 무대를 보여준 고키!
부디 잘 크기 바래~ 고키 꼭 데뷔해^^!

※ 하이파이브, 완벽한 10점 만점에 10점 무대 영상

 

 



아 그리고 라우드 남윤승 군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피네이션 라운드에서부터 얼굴이 보이지 않았고 순위에서도 빠져있었네요. 그래도 발레라는 본인의 꿈이 있으니까 멋진 발레리노가 되셔서 좋은 무대 많이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남윤승 군 하차 마지막 인터뷰 영상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