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10화 이번 주는 딱히 볼거리가 없었지만 ㅎㅎㅎ

17위까지 살아남게 되는 중간투표현황이 공개되었습니다.

 

KJC 3명씩 억지로(?) 투표하는 방식에서  K J C 각 그룹별 1명만 투표 하는 방식으로 변경된 후

깜짝 놀랄만한 순위 변동이 있었어요!!

 

 

그룹별 1인씩 투표하는 방식으로 변경

하지만, 오늘 공개된 투표결과는 중간결과일 뿐이고.

신곡미션에서 승리하여 배네핏을 받게 되면 순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결과가 나오겠죠.

 

1위부터 18위까지 공개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 걸스플래닛999 투표 중간순위 현황

현재 총 26명중 탈락자 9명을 제외한 17위까지 생존하게 되며,

아마도 +1명 플래닛패스로 생존해서 총 18명이 올라가게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최종은 아니고 중간순위현황이지만, 지난주와 비교했을때 순위 변동이 좀 있네요!

 

 

 

<1위부터 9위까지 - TOP9 >

지난주 걸스플래닛 TOP9에서 2명이 제외되고 김다연, 노나카 샤나가 올라왔어요.

그리고 션샤오팅 C그룹 1위에서 전체 1위까지!

 

누가 제외되었는지 눈치채셨나요? ㅎㅎ

 

※ 지난주 순위 확인

 

[8화] 걸스플래닛999 순위 - TOP9 1위 변동사항

걸스플래닛999 2번째 생존자 발표식과 다음주 미션곡이 방송되었습니다. 플래닛가디언 투표로 결과로 K.C.J 8위 그룹까지 생존하고 마지막 생존하는 그룹은 플래닛패스 그룹이며, 총 27명의 친구

jinworld.tistory.com

 

김다연 K그룹의 자존심! 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ㅋ K그룹 3명이 되어서 참으로 기쁘네요!

이대로라면 1위도 노려볼만할까요?

 

<10위부터 18위까지 >

사실상 17위까지 생존하며 18위부터는 탈락입니다.

다음 주 미션 결과 확인 후 투표 결과까지 공개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대망의 크리에이션 미션.....

미션곡 공연장소 특히 U+Me=LOVE팀... 어이없어서 ㅋㅋㅋ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TOP9 좌석에도 겨우 올라가는 사카모토 마시로 양은 눈물을 줄줄...

보기만 해도 너무 무섭던데 이건 좀 아닌 듯 ㅠㅠㅠ 

 

 

아무 파트도 못 맡게 되어 뱀팀에서 방출된 우리 서영은ㅜㅜ, 김수연.

그리고 유토피아팀에서 방출된 노나카 샤나 양 U+Me=LOVE 팀 합류하게 되었어요.

 

U+Me=LOVE 에서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길~~

 

 

서영은 파이팅! 너의 끼를 보여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