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2번째 생존자 발표식과 다음주 미션곡이 방송되었습니다.

 

플래닛가디언 투표로 결과로 K.C.J 8위 그룹까지 생존하고 마지막 생존하는 그룹은 플래닛패스 그룹이며, 

총 27명의 친구들이 다음 미션을 이어가게 됩니다.

 

순위발표식 지루한 감이 없쟎아 있지만, 오늘은 끝까지 두눈뜨고 지켜봤어요 ㅎㅎㅎ

(뭔가 오기로? ㅋㅋㅋㅋ)

 

 

■ 각 그룹 개인 순위 

중요사항!

방송에는 특별히 별다른 사항은 없어보였는데 쉬쯔인이 하차하였네요.

탈락자 중 1명이 쉬쯔인대체로 들어오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해 봅니다.

 

 

플래닛 패스로 올라온 이케마 루안 참가자 7위를 했습니다.

 

 

오늘 제일 아쉬웠던 K그룹 생존자 순위입니다.

잘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함께하지 못한 친구들이 많아요.

 

그나마 제가 응원하는 서영은 친구가 다음 미션에서도 볼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점점 방송분량이 없어지고 있다는 .. ㅜ.ㅜ

 

 

■ 걸스플래닛999 TOP 9 순위

걸스플래닛999 TOP9 1위는 션샤오팅입니다!

하지만 TOP9 순위 조금 답답하네요. K그룹 친구가 2명 뿐입니다.

 

K그룹 인기투표에서 밀리는 모양이네요 ㅎㅎㅎ 투표를 왜 이렇게 못받는것인지...

 

K-POP 아이돌을 만드는 프로젝트인데 K그룹 친구들이 중심이 되지 못하고 있어서 아쉬울따름입니다.

 

 

지난번 TOP9 멤버에서 크게 바뀌지 않은 결과인데요, 

다음주부터는 투표방식이 변경되어 그룹비율제한이 풀어지니 혹시라도 순위변동에 변화가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투표방식 진작에 좀 바꾸지 그랬어요~~~

 

 

TOP9 한국투표수 최하위는 수루이치 참가자인데 그 부족한 만큼 글로벌 투표수가 많기 때문에 6위를 했네요.

 

수루이치 참가자는 걸스플래닛999 방송 시작전부터

항미원조로 논란있는 참가자인데 9만표나 받고 있어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닙니다.

한국 투표수 1이라도 중요하니까 마지막까지 꼭 투표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