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지난주에 이어 콤비네이션 미션 COMBINATION MISSION이 계속되었어요.


사실 최근 걸스플래닛 재미가 없..... 포스팅을 안 했는데,  
오늘은 정말로. 진심. 레알. 소름 끼치는 순간들이 여러 번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그중 다른 무엇보다도 보컬포지션 친구들의 노래실력에 깜짝 놀랐어요^^

 

 

 

■ 보컬포지션 - 태연 <그대라는 시> 3인 팀

임한별 보컬마스터에게 걸스플래닛 메인보컬이라는 극찬을 받은 최예영양!

 

도입부가 킬링파트였네요. 

"언제부터인지 그대를 보면~ ♪" 이 부분만 M.net에서 연속 3번이나 보여줌ㅋㅋ

 

 

사실 그전까지는 존재감 없어서 누군지도 몰랐어요. 미안 ㅠㅠ

 

그러나! 이번 회차를 통해 보컬포지션 실력자로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것 같습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예쁜 음색과 그 청량한 바이브레이션이 걸그룹에 최적화된 목소리랄까요.

킬링파트를 맡은 황씽치아오보다 훨씬 돋보이더라고요.

 

 

 

 

■ 보컬포지션 - 아이유 <아이와 나의 바다> 6인 팀

저에게 오늘 찐 감동을 준 목소리의 주인공 김채현 양.

쉬쯔인의 성숙(?)한 목소리 다음에 들려온 음성이어서 그런지 너무너무 좋았어요.

 

소름이 쫙~~~

 

 

 

케이팝 마스터 선미도 저와 같은 느낌을 받은 모양입니다. ㅎ

 

 

진성과 가성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여리여리하고 맑았다 힘 있고 단단했다가.. 

스팩트럼이 넓은 것 같더라고요.

김채현양 노래 한곡 완창 하는 모습을 꼭 보고 싶습니다! 언젠간 볼 수 있겠죠?^^


■ 보컬포지션 - 2PM <우리집> 3인 팀

두둥~ 그리고 저만의 보컬포지션 능력자! (겸 댄스포지션도 가능!) 서영은 양입니다!

 

사실 지난번 순위식에서 TOP9에 들 줄 알았는데 안타깝게 떨어지고 말았었는데요..

오늘은 3명 그룹 최상위 멤버로 뽑히게 되어 조금 기분 풀어졌을까요~? ^^

 

 

우리 서영은 양 제가 응원하고 있는 친구인데요.

평소 마스터들이랑 대화할 때 목소리는 아기 고양이 같았는데 오늘 보컬포지션 평가에서 노래할 때는

섹시한 목소리가 보였네요 ㅎㅎㅎㅎ  

 

 

서영은양~~~!!  섹시한 골반춤과 함께 아무도 모르게 우리집으로 오라며 윙크하는 모습에 그만 .... 

 

 

가와구치 유리나 + 션샤오팅 친구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ㅋㅋ (가와구치 유리나양 짱 귀여움 ㅋㅋ)

 

 

이번에 2PM 우리집을 선택한 멤버들과 함께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조금 있었는데요.

 

비록 3인팀 우승은 하지 못해 베네핏은 놓쳤지만,

의도대로 춤도 잘 추지만 노래도 잘하는 서영은을 확실히 보여준 것만으로도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케이팝 마스터 선미에게 이렇게 칭찬도 받았으니까요.~~)

 

 

 

그리고 댄스포지션 - 이선희 <연인> 6명 팀

 

걸스플래닛999의 미모원탑 션사오팅 참가자.

쟁쟁한 친구들과 함께 팀이 되어 이선희 <인연>에 맞추어 댄스 실력을 펼쳤습니다.

 

 

역시.. 션샤오팅 참가자.. 엄지척!

댄스스포츠 볼륨댄스 경연 선수라 그런가 일반 걸그룹 댄스보다 이러한 춤을 추니

춤 선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춤으로 다져진 몸인지 운동인지 모르겠지만, 가녀리나 동그란 어깨와 팔 근육이 너무 멋지고요.

(아마 운동이겠죠?)

 

 

인연 무대를 보고 걸스플래닛999 몇몇 친구들은 큰 감동으로 눈물을 흘리기도 했고요,

백구영 댄스마스터도 춤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며 살짝 눈물을 보였나보더라고요^^

 

 

 

다음 주는 또 순위 발표식으로 K그룹 J그룹 C그룹 각각 10위까지 생존하며 나머지는 탈락한다고 합니다.

 

우리 서영은 양 이번에 베네핏 못 받아서, 과연 다음 주 TOP9에 들 수 있을지..

너무 안타깝고 걱정이 되네요~ ;;; 

 

 

 

하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니! 좋은 결과 있길 기대하며 항상 응원합니다!

 


<그룹별 우승팀>

3명 그룹 승리팀은 <마피아> 팀 = 1인당 베네핏 9만 

 

 

6명 그룹 승리팀은 <인연> 팀 = 1인당 베네핏 4.5만

 

 

9명 그룹 승리팀은 <salute> 팀 = 1인당 베네핏 3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