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4회 첫 번째 커넥트 미션 CONNECT MISSION

지난주에 이어 FIESTA 팀, 다섯번째계절 팀, EBS팀 (MICE DR, 전야, 예쁘다)
이렇게 총 7팀의 무대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실 이번회에서 EBS팀 중 잘하는 인원들이 모인 <전야> 팀에 기대를 했었는데요.
무대 "잘한다" 라는 생각 외에 별다른 감흥은 없더라고요.

마스터에게도 잘하지만 이전에 비해 더 나올 것은 없는 안주하는 느낌이란 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 방송을 보면서 팀을 위해 서로 배려라고는 1도 없는
유다연 참가자의 파트분배 불만 꼰지르기나 수루이치의 파트 욕심에 실망스러웠고,
처음엔 멋있었으나 시종일관 센 언니인 푸야닝의 표정도 지겨워졌네요 ㅠㅠ

그러다가 아주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 같은 친구를 발견했습니다~~!!

그 친구는 바로 두둥~

걸스플래닛999의 막내 중에 막내, 귄마야 참가자(2006년생) 입니다. ^^
(권 아니고 귄 입니다~)


귄미야 참가자는 예전 1회 무대 플래닛 탐색전 포미닛-미쳐 무대에서도
참 귀엽다고 생각들어서 인상적이었는데요.


오늘 방송 보고 나서 그 상큼함, 귀여움, 발랄함, 깜찍함, 예쁨에 심쿵 심쿵했어요~~
뉘 집 딸내미인지 ㅋㅋㅋ 커서도 멋져질 것 같은 매력 만점 소녀같아요 ^^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우울할 때마다 꺼내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요~

예쁘다 팀킬링파트가 원래 리더 이윤지 참가자였는데,
선미 마스터의 권유로 인해 귄마야 참가자에게 킬링파트를 시도하게 됐어요.



마스터들도 귄마야 참가자의 귀여움에 퐁당 빠졌어요~ ㅋㅋ

그렇게 귄마야 참가자의 귀엽고 밝은 에너지가 팀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이라는 조언을 얻어,

예쁘다 팀 무대의 킬링파트는 귄마야 참가자가 맡게 되었습니다.~~
참으로 탁월했던 선미 마스터의 선택인 것 같아요.
(아마 이번 방송 이후로 저와 같은 가디언이 많이 생겨날 듯 싶어요♡)

귄마야 참가자를 중심으로 <예쁘다> 팀 모두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뿜 발산하며 멋진 무대를 펼쳐주었어요.


[걸스플래닛999 세로직캠]
K-GROUP | 귄마야 GUINN MYAH @CONNECT MISSION



 

처음에 비해 엄청난 발전을 한 <MIC DROP> 팀
가장 무대를 잘 해낸 <전야> 팀
완벽한 곡 해석을 보여준 <예쁘다> 팀

 

3팀 중의 승리는 예쁘다 팀이 되었습니다.

마스터 결과의 동점으로 EBS팀(엑소, BTS, SEVENTEEN) 3팀의 무대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순으로
재 재결 하여 승리하게 되었고, 24시간 동안 투표수 3배라는 베네핏을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놀라는 표정조차 너무 귀염 ㅠㅠ
귄마야 참가자~축하해요 ♥



그리고 스페셜베네핏 엠카운트다운에 서게 될 행운의 팀은,

지난주 매우 완성도 있는 무대를 보여준 <YES or YES> 1팀이 되었습니다.


다음 주는 드디어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이라고 합니다.
걸스플래닛999 99명의 참가자 중 절반의 소녀들만 남게 되겠네요.

두근두근 첫 번째 생존하게 될 참가자들을 기대하면서,
다음 방송을 기다려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