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찮게 여진구 배우님 인스타에서 여자아이돌 프로그램의 사회를 맡게 되는 것을 알고 시청하게 된 걸스플래닛999.

 

M.net에서 방송되는 CJ오디션 걸스플래닛999는 프로그램 시작 도 하기 전에

C그룹 중국 참가자 항미원조 관련해서 이슈가 좀 있었죠. (부글부글!@@)

 

우선 걸스플래닛 1화 2화까지 연속으로 시청했고, 아마 12화까지 보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왜냐하면 걸스플래닛 1회 플래닛 탐색전 중 NTC 127 '영웅' 무대를 하는

K그룹 서영은님을 보고 팬이 됐거든요~~ㅋㅋㅋ

 

 


서영은 SEO YOUNGEUN 

생일: 2004. 12. 27 - 키: 159.0cm - 취미: 안무 카피 / 향수 모으기
특기: 힙합 댄스 / 보이 그룹 댄스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2%에 해당한다는 ENTJ 군요!

(활동적, 솔직함, 결단력, 통솔력) 


처음 소개 인사 때부터 잔망스런 깨발랄한 모습이 완전 취저였어요 ㅋㅋㅋ

걸그룹이니까 예쁜 모습만 보여주려는 여느 참가자들과는 다른 모습이 너무 좋았는데요!

 

 

 

역시나 무대가 시작되니 눈빛 돌변하고.

 

 

남성그룹 댄스이기 때문에 마스터들이 모두 걱정을 하는 모습이 비췄지만,

절도 있고 파워풀한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제 기준에서 플래닛 탐색전 무대 중 가장 멋진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했어요.

 

 

[1회/풀버전영상] K그룹 ‘핫~소스’ ♬영웅(Kick It) - NCT 127

 

시그널송 평가 10위를 했는데 이번 영웅 무대로 TOP9에 들었어요!

 

 

격렬한 무대를 마친 후 마이크에 걸린 머리카락. 그걸 알려주는 세심한 여진구님♥  

 

 

또 한번의 잔망폭격~ 여진구님 입이 귀에 걸림ㅎㅎ

예쁨 귀염 애교 멋짐 카리스마 뭐 하나 빠지는게 없다니까요.

 

 

이런 서영은 님 때문에 선미 마스터님 쓰러지기 일보직전 ㅋㅋㅋㅋ

 


그리고 또 한 명의 참가자 C그룹 션사오팅.

춤 때문에 입을 떡 벌리고 봤는데요, 여자가 볼 때에도 이정돈데 남자들은 어떨지 상상도 안가네요 ㅋ

 

중국상하이 16세 18세 댄스스포츠 모던 부문 1등, 영국 인터내셔널 볼룸댄스 글로벌 6위의 경력이 있네요. 

기본이 있기 때문에 역시나 춤 선이 이쁘더라고요.

 

 

약간 배우 오윤아 같은 느낌이 살짝 있어요.

션샤오팅이 속해있던 비주얼 킬러 팀 4명 모두 미모는 출중했지만,

노래실력이 영 아니었어요 ㅠㅠㅠ 

 

션샤오팅의 노래실력도 살짝 의심이 들어서.. 나중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션샤오팅도 TOP9에 들었답니다.

 


 

■ 걸스플래닛999 TIP9 순위

TOP9에는 K그룹 4명, C그룹 3명, J그룹 2명으로 구성되었고 1위는 J그룹 에자키 히카루네요.

 

청하의 무대를 했던 C그룹 TOP9 4위가 된 수루이치도 분명 능력과 매력이 있긴 하지만,

항미원조, 남중국해, 신장면화 지지의 인물인 관계로 표를 많이 얻지 못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 때문에 걸스플래닛 방영금지 청원까지 들어갔을 정도니까요.

 

걸스플래닛 2화 때부터 합숙을 시작으로 미션이 주어지기 시작했는데요,

새로 구성된 셀 안에서 우리 서영은 참가자 어떤 모습일지 매우 매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