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10kg 코카스파니엘 반려견과 동반하는 가족여행을 위해
바다 근처이면서 <중형견> <대형견>도 가능한 그런 애견 펜션을 찾고 있었어요.
보통 애견 펜션이면 소형견만 가능하더라고요.

그러다 찾게된 안면도 애견펜션 시골똥개펜션 입니다.


충남 태안 방포해수욕장 바닷가에서 물놀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석 이조인 것 같아요.

여름휴가 | 태안 방포해수욕장 안면도 바다여행 - 주중에 텅텅.한산 좋네요~

다들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희 가족은 충남 태안 방포해수욕장 안면도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여름에 제대로 된 바닷가로 여행하고 싶어서 사실 태안 방포해수욕장 안면도 펜션 숙소 예

jinworld.tistory.com


반려견 코카스파니엘 금동이와도 함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 만들어 줄 수 있는 그런 곳을 발견한 거죠.

2시간 남짓 달려 도착한 주차장부터 남달랐어요.

주차장도 널찍널찍했는데 주차장 옆 넓은 운동장과 수영이 탁 트여있게 마련되어 있어서 집안에서만 답답했던 금동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건물 입구 사진이고요, 저희는 4인 식구에 반려견 1마리로 도치룸 예약했습니다.
도치룸은 기준 4인이고 독채 느낌의 1층입니다.

성수기 (7.21~8.22) 1박 21만원이고, 반려견 15kg미만 1마리당 1만원 입니다.
반려견은 최대 5마리까지 동반 가능합니다.

도치룸은 거실과 주방 분리되어있고, 온돌방 1, 화장실 1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기밥솥 커피포트 전자렌지 기본 조리도구는 다 갖추어 있어요.
사실 밥을 해먹진 않았고, 따로 싸가지고 온 반찬과 고기 그리고 햇반을 사다가 조리해 먹었어요~

입구에는 반려견 발수건과 밥그릇 물그릇이 마련되어 있고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주인용 수건은 5개 마련되어있고, 반려견은 화장실에서 샤워할 수 없어요.

이물질로 화장실이 막히면 배상을 해야 한다고 적혀 있으니까 꼭 애견목욕실에서 씻겨주세요^^

애견목욕실 / 출처:&nbsp; http://www.시골똥개펜션.com

애견목욕실 이용요금은 기본 1만원 1회 지불이며, 반려견 몸무게에 따라 상이합니다.
큼직큼직한 욕조와 드라이룸이 있어요.

온돌방으로 저희 4인 가족은 이 방에서 베드를 깔고 잘 정도로 충분했어요.
이불은 따로 옷장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거실 앞 베란다입니다. 저희는 주로 수영복을 말리는 곳으로 사용했어요 ㅋㅋㅋㅋ
이곳에서 바베큐를 즐기실 순 없고 별도로 마련된 바베큐 공간에서 가능합니다.

시골똥개펜션의 애견수영장 입니다.

애견수영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요, 이용시간이 끝나면 사용됐던 물은 제거되고 매일 아침 새로운 물로 채워지기 때문에 깨끗한 수질에서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애견 풀장은 저희 아이들이 더 좋아했어요~!
수영장도 무지 큰 편이고 대형 미끄럼틀도 있어서 금동이보다 신나게 놀았던 것 같아요.


저희 반려견은 물에 거의 안 들어가니까 겁이 나는 모양이에요. 아빠는 자꾸 물에 넣고 헤엄치게 했지만 필사적으로 살기 위해서 허우적대는 모습이었어요 ^^;;;
그렇게 여러번 하니까 나중에는 수영하자고 하니 도망쳐대기 바빴다는 ㅋㅋ

애견 수영장에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쉬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다른 강아지들이 많이 와서 저희 반려견은 이용하진 않았지만 수영장 옆에 약 500평의 대형 운동장이 있는데요, 이곳은 아마도 시골똥개펜션의 자랑거리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펜션에서의 저녁 바베큐파티를 빼놓을 수 없지요^^

약 3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실내바베큐장도 있고, 여름이니까 실외 바베큐장에서 분위기 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물론 댕댕이도 같이 올 수 있어요. 바베큐장 시설 이용은 2만원 입니다.

바베큐장 옆에 사진촬영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포토존입니다.
멋지게 한컷 찍어보려고 했는데 저희 반려견 정면 찍기에 실패했네요 ㅋㅋ;

안면도 애견펜션에서 반려견과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태안 방포해수욕장에서 바다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곳도 괜찮을 거 같아요 ^^

: 함께 보면 좋은 글

여름휴가 | 태안 방포해수욕장 안면도 바다여행 - 주중에 텅텅.한산 좋네요~

다들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희 가족은 충남 태안 방포해수욕장 안면도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여름에 제대로 된 바닷가로 여행하고 싶어서 사실 태안 방포해수욕장 안면도 펜션 숙소 예

jinworld.tistory.com

계곡추천 | 서울 인근 계곡 가재잡기 좋은곳 - 안양 삼막사 계곡

서울 가까운 계곡, 경기도 인근 계곡 안양 삼막사계곡 아시나요? 오전에는 비가 왔지만 토요일 오후를 가족과 함께 즐기고 왔습니다. 당일치기로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경기도 인근 계

jinworld.tistory.com

가까운 바닷가 | 안산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당일여행 - 쏙 잡았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6월이 되었네요. 아이들과 주말에 주로 뭐 하시나요? 학교수업과 어린이집 생활에 지쳐있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거리를 만들어

jinworld.tistory.com

안양 삼막사 계곡 좋은 자리 알아요! (아이 계곡 물놀이 추천)

지난번에는 삼막사계곡 가재 잡이 겸 생물체험 목적으로 다녀왔는데 이번 주말에는 계곡 물놀이 하러 다녀왔어요! 계곡 가재잡이 포스팅도 한번 봐주세용~~ 2021.06.26 - [아이들과 여행 . 나들이] -

jinworld.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