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인 m.net의 서바이벌 예능 스우파! 

스트릿우먼파이터는 매주 챙겨보고 있는데, 이번주 5회는 그중 최고였어요.

 

지난주 웨이브 크루 탈락 후 메가크루 미션이 펼쳐졌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루프탑 파티라며.. 수영복을 입은 우리 언니들 물놀이 하는 장면이 연출되었네요 -_-;;

(이와중에 귀엽게 물에 빠지는 아이키님 ㅋㅋ)

 

지금이 한여름도 아니고 추석지난 10월을 코앞에 둔 이시기에 굳이 이런 수영복장면이 필요했을까 의문입니다@.@

 

어쨋던, 각설하고.

 

 

총 7개의 크루가 미션 대결을 하고, 미션 탈락위기 2개의 크루는 어쩔 수 없이 파이트존 위에서 배틀을 해야합니다.

이런 야속한 파이트존 ㅠㅠㅠ

 

 

각 크루가 진정한 본인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무대를 여느때보다 혼신을 다해 준비했기 때문에 떨어지고 싶지 않겠죠.

위태 위태하게 올라온 코카앤버터 크루 제트썬님 멘트가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5회차에서는,

7개의 크루중 5개 크루의 메가크루 미션 영상과 파이터저지 점수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각 크루별 영상 + 파이터저지 점수결과 및 조회수 등을 살펴볼께요.

(홀리뱅, 훅 공개조회수 살짝 이상함)

 

 

 


 

1. 라치카 LACHICA

러브란이란 분이 헬퍼댄서로 오셨는데 보깅댄스를 오래하신 댄서중의 댄서라고 합니다.

보깅댄스는 패션모델 포즈같은 춤인 스트릿 댄스의 한 장르라고 하네요. 

 

 

사실 라치카는 5회에 공개된 크루 중 파이트저지 총점이 제일 낮은 크루였습니다.

 

K-POP 안무를 많이 해왔던 크루라 쇼적인 부분은 강해보였으나 무대구성 자체가 너무 비욘세느낌이 많이 난다는 파이트저지 평이 있었어요. 라치카만의 느낌을 잘 살리지 못했나봅니다. 

 

 

조회수가 높지 않아서 떨어질 때를 대비해 그 와중에 배틀까지도 준비했나봅니다. (아마 다들 준비는 했겠지요)

파이트저지 점수마저도 생각보다 적게 나와서 가비많이 속상해 했는데 아 제가 다 눈물이 ㅠㅠㅠㅠ

 

 

 

2. 홀리뱅 HolyBang

제가 응원하고 있는 홀리뱅~


아~~ 걸스힙합 너무 멋지기도 하고, 리더인 허니제이님 춤 너무 잘추시고 매력있어요.

멋진것도 멋지지만 귀엽고 순수한 면도 있는것 같아보이고^^

 

 

허니제이님만 너무 돋보인다는 부분 때문에 탈락크루로 지목을 받았습니다.

 

허니제이님 안무 혼자 다 하셨는데, 항상 혼자 했던터라 혼자하는게 익숙하고 같이 하는 방법을 잘 몰랐던 것 같다며 제인님이 엔딩을 하는 것으로 수정이 되었어요. 

 

 

위태위태한 모습이었던 홀리뱅. 심사위원인 파이트저지에게도 인정을 받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오늘 퍼포먼스도 너무 멋있었어요!!!

홀리뱅 화이팅!

 

 

3. 코카N버터 CocaNButter

오리엔탈리즘으로 코카N버터의 색깔을 잘 표현하며 파이트저지에게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조회수가 가장 낮았음에도 불구하고, 제트썬님은 150만의 조회수를 찍은 것 처음이고 정말 감사할 일이라며..

진심이 보인 그 모습에 감동을 받았어요!

 

 

 

 

4. 프라우드먼 PROWDMON

 

 

완벽주의자 프라우드먼 모니카님. 연예인싸움 아닌점 강조하시며 ㅋㅋㅋ

 

편곡, 가사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여 퍼포먼스 구성하고 트럼프 전문가에게 자문까지 구하시며..

완벽 퍼포먼스 보여주시며, 프라우드먼 파이트저지 점수 1위로 이끌어주심!

 

 

 

 

5. 훅 HOOK

훅 리더 아이키님. 저는 아이키님 이런 다양한 표정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은 대한민국 유일 여성크럼프팀 B.O.T.B, 치어리더팀, 마샬아츠팀.

그리고 수영을 영입했어요.

 

아무래도 연예인 스타다 보니까 수영밖에 안보인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아이키님. "수영이를 불렀으니 묻히게 할 수 없다!" 라고 쿨하게 이야기 하셨다는~ ㅎㅎ 

훅의 다양하면서 입체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였고, 훅만의 훅다운 느낌도 잊지 않아서 너무 좋게 봤어요~

 

 

 

 

 

<현재까지 점수 결과>

5회에서 공개된 파이트저지 점수조회수(9.15~9.17까지)입니다.

 

M.NET에서 영상 조회수 자막을 실수한걸까요?

홀리뱅 조회수와 훅 조회수 수치가 같은데요... 순위는 2위 4위라고 되어있었어요.

(제 포스팅 위에 홀리뱅과 훅 이미지 한번 봐보세요.)

 

 

 

설마 실수인거겠죠? 자꾸 이상한 생각 들게되네요. 설마요 엠넷. 구쵸?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 결과를 보면 알 수가 있겠죠.

 

과연, 5크루에게 탈락크루로 지목받고 조회수는 1위지만 좋아요 수가 높지 않았던 YGX가 배틀을 하게 될지.

다음주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 정말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