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를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들 유튜브 좋아요 누르기 대중투표는 진행하셨죵?

 

저는 홀리뱅 크루의 제시신곡미션 안무가 너무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스우파 맨 오브 우먼 미션 안무 영상을 본 후 요즘 더욱더 강력하게 홀리뱅 크루의 매력에 끌리고 있어요 ....

 

 

 

음악에도 중독성이 강한 음악이 있듯이, 

홀리뱅 탁월한 선곡과 안무에 중독이 되었는지 나도 모르게 계속 돌려보게 되더라고요.

 

춤알못 힙알못 사람인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참으로 신기할세 ㅋㅋ

 

 

 

홀리뱅이 항상 뻔한 거 미는데
그게 먹히는 것 같아.


초반부터 계속 홀리뱅의 운이 좋지 않았었는데

k-pop 4대천왕 미션 상대 라치카 크루는 포인트 안무 등 대중성 있게 안무를 구성한 모습을 보며 

홀리뱅 허니제이님 스스로를 의심하며 정체성에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었습니다.

 

 

그러나.

 

홀리뱅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이기기 위해 대중들의 입맛에 맞추어 선보이는 것이 아닌, 홀리뱅이 제일 잘하는 것. 홀리뱅만이 할 수 있는 것. 을 선택하였고. 정말로 멋있게 홀리뱅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4대천왕 미션을 시작으로 메가크루미션, 제시 신곡 창작안무 미션, 맨오브미션까지  

홀리뱅의 꾸준하고 뻔한 정통성을 고집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뻔한 멋진 춤 하나로 승부를 보는 홀리뱅실력과 매력이 대단하기에

저에게 매번 무대는 뻔하지 않은 것으로 다가오는 중이고, 

대중들에게도 힙합이란 장르를 각인시켜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이것이 코카앤버터 제트썬님 이야기한 뻔한게 대중들에게 먹히는 이유일 것이며,

홀리뱅의 이러한 모습이 진정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코카앤버터 저지점수를 본 후, 잘하는 후배들이지만 그저 여태까지 운이 따르지 않았을 뿐이라 말하는 허니제이님 ㅎㅎ

그리고 이와 상반된 모습인 코카앤버터를 보며 또 여러 가지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스트릿우먼파이터 맨오브미션 공개된 크루들의 무대,

쇼적인 요소가 풍부하고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정말 훌륭하고 멋진 무대였어요.

 

그 안에서 꿋꿋하게 본인들의 춤을 추고 있는 홀리뱅.

 

아 정말 다음 주 방송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ㅠㅠ

 

 

망할 엠넷.

 

마치 하위 순위 크루의 화력을 요하는 것처럼 떡하니 대중 투표 순위 중간결과를 오픈해서 화가 나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홀리뱅 멋진 춤 하나로 유투브 조회수는 계속 떡상중...

 

예고 편집본을 보아하니 홀리뱅의 저지점수가 높지 않은 것 같지만 

대중투표점수 업고 1위 갑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