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라우드 방송 캡쳐

라우드 7회에서는 드디어 기다리던 피네이션 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두둥~

지난 회 예고편을 보고 급 성장할 참가자들을 볼 마음에 무척이나 설레었어요. (저 찐 애청자)

 

하지만 이번 회를 보고 피네이션 수장 싸이에 대해 큰 감동을 받아 싸이 PSY에 대한 호감도가 급 상승했답니다. 네. 뭐 물론 짜인 각본대로 또는 연출된 내용일 수 있겠지만 말이죠.

(싸이 스스로도 '우리는 보여주기 식이 많아' 라고 인정했습죠 ㅎㅎ)

 


4R 즉흥 미션. 너의 힙을 보여줘

SBS 라우드 방송 캡쳐

천준혁 군이 발라드 가수를 꿈꾸며 피네이션 연습생으로 들어왔지만, 싸이의 강력한 권유로 힙합/랩 쪽으로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싸이의 힙합에 대한 열정이 대단해 보입니다.

 

힙합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K-POP이 조금 더 특별해질 수 있는 설명 부분에서는 정말 K-POP 강의를 듣는 것처럼 넋을 놓고 봤어요. 일단 여기서 한번 반함ㅋㅋㅋ

(빌보드에서 노니는 중인 방탄소년단의 음악 역시 힙합 한스푼이 들어간 거라 볼 수 있겠죠?)

 

본격적으로 미션 발표 시간에도 무대에 대해 하나 하나 자상하게 짚어주고, 같이 들어가 환호해주고, 서투른 무대라도 부족한 시간 내 최선을 다한 친구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더불어 몸소 무대에 나가 함께 즐겨주니 호감도 상승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심사위원이나 회사 대표로서가 아닌 같은 뮤지션으로 대해 주는 느낌^^

 

SBS 라우드 방송 캡쳐 / 싸이 흥해라!

엄청 박장대소한 부분ㅋㅋㅋㅋ 이런 잔망스런 진짜 저의 취저!!

슬플 때마다 오래오래 두고 보려고 만들었어요.ㅋㅋㅋ

 

 

SBS 라우드 방송 캡쳐

Art can not be criticized because every mistake is a new creation 

피네이션에 대한 의미와 싸이 님이 좋아하는 문구라는데요. 

이 문구들과 즉흥 미션의 싸이에 대한 느낌을 조합해 보니 싸이의 음악을 대하는 마음이나 예술에 대한 이념이 엿보였던 것 같습니다. 저에게는 그저 딴따라 가수였던 싸이를 재발견했던 부분이었어요.   

 

SBS 라우드 방송 캡쳐

 

싸이가 폭풍 칭찬한 은휘 자작랩 훅 부분은 정말로 랩알못인 저에게도 귀에 확 꽂히는 라인이었어요. 시청자 역시 매번 은휘 군에게 감탄하고 있는데 제작자들은 얼마나 탐이 날까요? ㅋㅋ 저의 선택은 다니엘 제갈 군 보다 은휘 군이에요.

 

왔다 여기까지 내가 왔다
예상도 못 했던 위치야

왔다 여기까지 내가 왔다
이것도 하나의 스텝이야

인생의 한 페이지로 장식할 수도 있지만
난 매일 즐겁게 하다 보니

여기까지 내가 와버렸다
다음 스텝을 밟을 준비 중

 


천준혁 심쿵 모먼트

매 라운드 리즈시절 갱신 에이스 천준혁 이라고 방송에서도 띄워주고 있습니다요 ㅋㅋㅋ

그럼 심쿵 순간 모아논 것 안 볼 수 없죠~

 

SBS 라우드 방송 캡쳐

피네이션에서 모든 참가자 친구들에게 선물꾸러미와 출입카드를 주었어요. 이미 피네이션 연습생 천준혁 군도 이번에 받았기 때문에 저 같아도 조금 서운했을 것 같아요 ㅎㅎ 천준혁 군 웃는 얼굴과 올라간 광대도 귀엽습니다. 헤헤 

 

SBS 라우드 방송 캡쳐

다니엘 제갈 군과 한국어 발음 연습하면서 천준혁 군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모습이 잠깐 포착되었습니다.

아마도 피 네이션에서 영어공부도 같이 시켜주고 있는 것 같았어요. 유창한 실력은 아니더라도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느껴져서 참 기특했어요. 

여기서의 심쿵 포인트는 저 섬섬옥수! //ㅁ///

 

SBS 라우드 방송 캡쳐

다니엘 제갈 군 춤 연습을 도와준다더니 천준혁 군 본인의 매력을 뽐내고 있음. (여럿 여자 울릴 듯..)

분홍 트레이닝 바지 입은 천준혁 군 귀요미 섹시미 철철... 무엇을 입어도 간지가 철철...

분홍 트레이닝은 천준혁 본인의 픽일까요? 발라드 가수 희망자였는데... 춤을 연습만으로 실력과 그루브 장착 가능한지 급 궁금해집니다. 

 

SBS 라우드 방송 캡쳐

천준혁군의 춤과 노래에는 참 다양한 표정이 있는 것 같아요. 참 볼매라니까요.

배우(Actor) 무대 중에 제 눈을 사로잡았던 곳은 여러 천준혁 군 메인에 서서 팔 안무(?) 하는 부분이었어요. ㅋㅋ 

(저 섬섬옥수에 여러 번 치입니다. ) 

 

SBS 라우드 방송 캡쳐/ 천준혁 흥해라!

 

빨려 들어가는 듯한 이 안무를 보면서 정말 라우드의 중심에 천준혁 군이 우뚝 서있다는 느낌을 크게 받았습니다.

라우드에서는 천준혁 군이 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매 회차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천준혁 군 포스팅 하나로는 부족하네요.

또 글을 마무리하기까지의 시간은 또 왜 이리 오래 걸리는지..  사진 보며 멍 때리는 시간, 침 닦는 시간 등등... ^^;;

 

그래서 다음번에는 4라운드 대결 무대에 대한 내용 가지고 다시 한번 작성해볼게요. 그럼 이만~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