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3회 첫번째 커넥트 미션 CONNECT MISSION 시작되었습니다~
지금부터가 진짜 볼거리가 많죠.

그럼 걸스플래닛999 3회 차에 방송된 커넥트 미션 결과와
8월 20일까지 집계된 셀 투표 중간 현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커넥트 미션 무대 시작되기 전에 걸스플래닛999 소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무대순서 결정> 하게 되는 권한을 부여하는 댄스배틀을 진행했습니다.



그에 앞서,,, 걸스플래닛 댄스 마스터 두 분의 배틀도 배틀도 시작되었는데요...

백구영 마스터도 멋졌지만, 장주희 마스터 진짜 깜짝 놀랬습니다!
국내 최정상 K-POP 퍼포먼스 메이커답게 어마어마한 춤 실력이더라고요.



장주희 마스터님 춤을 본 서영은 님의 인터뷰 ㅋㅋㅋ



전화수신음에 신발 벗어 전화받는 포즈를 취하는 안정민 참가자ㅋ


CONNECT MISSION ■ YES or YES 1팀 (승)


YES or YES 1팀 : 허지원, 김혜림, 김채현 참가자가 눈에 띄네요.

YES or YES 1팀은 중간점검 때
"무엇을 본 것인지 모르겠다." "신나고 발랄해야 하는데 시험 숙제하는 느낌"
"킬링 파트임에도 보이지 않음" 등의 안 좋은 평을 받았어요.

하지만, 우려와는 다르게 완벽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선곡이 좋아서도 그렇고^^ 제가 보아도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무대였어요.


YES or YES 무대는 1팀의 승리~

김채현 참가자는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 나오는 한소희 배우와 같은 느낌이 나지 않나요?

CONNECT MISSION ■ YES or YES 2팀 (패)

미모, 춤, 노래, 끼 만능인 김도아 기준으로 김세인, 쉬쯔인 참가자가 기억이 남네요.

연습과정에서는 김세인 참가자 연습에 집중 못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나중에 언니들 탓과 핑계 대는 모습은 좀 실망;;)
하지만 1팀보다 에너지와 몰입이 좋았다는 중간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래도 YES or YES 2팀 안타깝게 패배했지만 잘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리리카는 또랑또랑한 가창력, 원저는 발전한 모습, 쉬쯔인은 안정적인 모습이라며
걸스플래닛 마스터님들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후덜덜한 미모의 김도아 참가자)

CONNECT MISSION ■ How You Like That 1팀 (승)

이 팀도 막강한 팀인데요,
제가 걸스플래닛999에서 응원하는 서영은 참가자와
최우진, 선샤오팅, 차이빙 - 탑9이 4명이나 포함되어 있는 팀입니다.

션사오팅은 킬링파트에 아쉬운 부분을 지적받았고,
중간연습때 차이빙의 랩 숙지가 덜된 상태여서 혼자 남아 열심히 연습을 했지만....

차이빙 참가자 도입 부분부터 안무실수를 했지만,
풀버전을 다시 보니 너무 잘한 무대라고 생각이 들어요!

How You Like That 1팀 보컬파트를 맡은 서영은 참가자!

노래는 왜이렇게 잘하는지~목소리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걸스플래닛999 지난 회차 영웅 무대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죵~^^

(개인적으로 션샤오팅 너무 무대화장을 해놓아서 예쁜 미모가 가려지는것 같아 아쉬웠어요.)

실수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How You Like That 1팀이 승리했어요.
(2팀도 똑같이 실수가 있었기 때문에 ㅋㅋ)

CONNECT MISSION ■ How You Like That 2팀 (패)

윤지아, 그리고 K그룹의 자존심 1위 김다연 참가자가 있습니다.

중간평가때 마스터가 K그룹 1위 김다연은 일부로 탑9에 안넣었다고 이야기 했어요.
(잘 하기 때문에 어쨋거나 나중에 들어갈 것 같다며 .. )

C그룹 J그룹 1위들은 모두 탑9에 들어갔는데

K그룹 1위만 탑9에 못들어서 K그룹에 미안함, 부담감 등이 컷다고합니다.
이제서야 자신감 회복했다며 눈물을 보였어요.

저우신위 참가자, 중간평가때에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 칭찬을 받았는데
중간에 안무가 틀려서 안타까웠네요. 키도 큰데 엉뚱한 동선이 티가 너무 남 ㅎㅎ



영웅 무대를 두분이 같이 했었는데, How You Like That 라이벌이 되었습니다~
서영은 참가자가 있는 1팀이 승리했지만,
한지아 참가자도 이번 회차에서 가디언들과 마스터들에게 눈도장은 확실히 찍은것 같아요.
(서영은 참가자 옆모습도 훌륭하네요!)

■ 걸스플래닛999 셀 투표 중간 현황 (8월 20일 오전 10시 기준)

한국투표 50%와 글로벌투표 50% 득표수를 환산하여 점수가 나오게 됩니다.
6위부터 글로벌 득표수가 20만표 이상이며 1~3위까지의 셀이 글로벌 득표수 50만표 이상입니다.

베네핏은 언제 적용될 지 급 궁금해 지면서...
다음주 3위셀이 포함된 팀이 참 기대가 됩니다. 선곡도 그렇고 예고도 그렇고요 ^^




서영은 참가방송분량이 적지 않은것 같아서 좋네요ㅎㅎ
서영은 화이팅~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